Q&A

상품 Q&A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왜 그런가요?

작성자 제이시아(ip:)

작성일 2018-01-16

조회 2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평일 오후 3시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액이 다를 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S CENTER
  • 070-7602-0058
  • 카카오톡 상담 @제이시아
  • 평일 오전 10~6시
  • BANK INFO
  • 신한은행 140-012-241159
  • 예금주 : (주)시아코스메틱 윤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