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상품 Q&A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Q. 세션이 만료되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작성자 제이시아(ip:)

작성일 2018-01-19

조회 5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인터넷 익스플로어 7버전 이상 업그레이드한 컴퓨터에서

보안이 강화되어 결제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우선 쿠키값을 삭제하시고, 보안 설정을 보통으로 적용해 주신 후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새로 열어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쿠키값 삭제 방법 :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쿠키값) -> 삭제

보안 설정 변경 방법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 설정/보통 -> 확인 -> 적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S CENTER
  • 070-7602-0058
  • 카카오톡 상담 @제이시아
  • 평일 오전 10~6시
  • BANK INFO
  • 신한은행 140-012-241159
  • 예금주 : (주)시아코스메틱 윤연기